RESIN COMPOSITION SUITABLE FOR PRINTING AND PRINTING METHOD UTILIZING THE SAME

Abstract

본 발명은, 특히 인쇄에 적합한, 수지 조성물, 당해 수지 조성물의 성분을 포함하는 키트, 당해 수지 조성물을 이용하는 인쇄 방법, 당해 인쇄 방법으로 수득된 중합체, 당해 중합체를 포함하거나 이로부터 형성된 제품, 및 이의 용도에 관한 것이다. 상기 수지 조성물은 특히 인쇄에 적합할 수 있으며 (i) 적어도 하나의 말단 알킨 작용기, 및 (ii) 카보네이트, 카바메이트 및 에테르로 이루어진 그룹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작용기를 갖는 적어도 하나의 화합물 C1; 및 적어도 2개의 티올 작용기를 갖는 적어도 하나의 화합물 C2를 포함한다.